Jumat, 27 Juli 2012

U….

딜레마,너도 알지? 내 친구가 슈퍼 주니어 같은 2NE1 하나 더 좋아하는 내 친구이기 때문에 어리둥절 지금, 슈퍼 주니어 또는 2NE1의 사진을 게시해야합니다. 그들도 모두 내 제일 친한 친구라고. 그리고 난 그들을 다치게하고 싶지 않아. 내가 그들의 편애에 의해 말한면 난 유감입니다.

내가 입고있는 KPOP 얘기하는 이유에 어제 그래 당신은 궁금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이것은 fanbase의 KPOP 아닙니다. 죄송 KPOP 맘에 들지 않지만, 이것은 개인 블로그이기 때문에, 난 아무것도 게시 자유롭게 사람들을 위해. 내 생각 으론 첫번째 Yadong에 대해 얘기하고 싶은가요? 제 친구에 대해 누구는 먼저 잊어야 것. 우리는 새로운 주제를 바로 시작?

계획은, 제가 팬 픽션을 게시해 드리겠습니다. 일부 야구 테마의 Yadong가 있습니다 .. 제가 테마 Yadong 하하하 ^ ^ V하지만 종종 NC21 이미 제일 특히 어린이 팬 픽션을 읽을 순 없어 그렇게 할 수 없기 때문에 Yadong 있지만별로 없어,

그리고 죄송합니다 다시 나는 한국어를 사용하는 경우. K 동 하, 하, 하 애호가. 오, 그래, 네가 이해하지 않으면 드리고 싶습니다 것은 하, 하, 하를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.. 난 그냥 ‘사람’을 만들고 싶었던 그가 K-애호가 그가 하, 하, 하 말하는 건지 이해가 안 돼요. (나는 또한 나빴어).

그는 같은 F (X)를 좋아하는 주장하지만 누가 F (X)가 처음이다 알고. 그가 물어 보러 장착할 때 (x)를 시간, 내가 볼 F를 좋아한다 “어 F (X)가 가수 pinochio 해줄 것인가?”포인트 나는 그가 F (X)를하고자하는지 기다리는 침묵했습니다. 마침내, 그는 F (X)를 좋아했습니다. 나도 인정한다, 그는 불안정합니다.

여러분 안녕하세요, 그래 당신은 못생긴 엉덩이가 아주 짧고 불안정, 그래 같은 사랑 kpop을하지 않는 것이……….

한 단어가있다면 죄송 해요,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^^

감사합니다,

김 련 아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

Readers baru ya? Jangan lupa isi komentar dan nama kalian ya! Saya ingin tau siapa saja yang liat blog saya~!